통신업계의 새로운 승부처는 `마케팅`...홍보, 고객발굴, 서비스혁신, 브랜드가 핵심
통신업계의 새로운 승부처는 `마케팅`...홍보, 고객발굴, 서비스혁신, 브랜드가 핵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이 통신시장의 새로운 전쟁터로 부상하고 있으며, 미래 통신사업자들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아야 할 것으로 지적되었다. 영국 시장조사기관인 Ovum은 Telco들이 경쟁이 극심해지는 시장에서 생존하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부문을 강화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통신시장의 최대 경쟁 포인트는 누가 빨리 어떤 기술을 상용화하는지가 아니라 마케팅에 달려있다는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