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co의 미디어 사업은 불가피한 선택, 브랜드와 토착 마케팅이 관건...광고수익이 성장의 토대
Telco의 미디어 사업은 불가피한 선택, 브랜드와 토착 마케팅이 관건...광고수익이 성장의 토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배적 통신사업자들이 급감하고 있는 매출을 다시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미디어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 외에 다른 대안이 없다고 시장조사기관 Ovum이 최근 보고서를 통해 주장했다. 또한 현재 아태지역의 사업자들이 네트워크 등 전통적인 사업영역에서의 손실을 최대한 낮추고 새로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미디어 전략을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