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툴로 자리잡은 휴대전화는 웹브라우저 기능이 추가되면서 정보이용 툴로 거듭나고 있다. 웹브라우저가 탑재되면서 이용자는 직접 원하는 사이트를 찾아 정보를 열람하게 되었고, 2000년부터는 휴대전화 사이트를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들 및 휴대전화로 광고분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도 나타나기 시작했다. Tag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마케팅 사례 : 메일분배와 바코드 다운로드 음성입력으로 메일이 전송되는 모바일 마케팅 메일 한통으로 100만명을 움직이는 모바일 마케팅 쿠폰분배에 의한 모바일마케팅 성공사례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고객반응과 성공 요건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일본 모바일마케팅 최신동향 KDDI, IC태그와 휴대전화를 연동한 모바일 마케팅 실험서비스 실시 [LBS 응용] 지하철과 휴대전화를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Goopas [모바일마케팅] Opt-in 방식의 콜백 URL 마케팅, Dadmail [모바일마케팅] 외장형 장치를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Attachment "디지털 인센티브"를 통한 프로모션 사례 확산 : INDEX와 G-mode의 제휴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2) 日 Index, TV 리모콘 겸용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의 발전 구상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