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Yahoo의 매출 구성 및 성장률 추이 (2004~2006) Tag #미국/ 야후/ 매출/ 마케팅/ 온라인광고/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의 초고속인터넷 현황과 전망 個告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는 일본의 무선인터넷 광고 일본의 무선인터넷 경매(Auction) 사례 소개 Yahoo의 흑자전환, 일시적 성공인가? 통신시장의 상식을 파괴하는 소프트뱅크의 전략 [해외시각] 日 소프트뱅크에 대한 냉엄한 진실 日 주파수 할당을 둘러싼 소프트뱅크와 총무성의 갈등, 배경과 시사점 소프트뱅크의 이통사업 구상 : BM의 재구성 日 소프트뱅크 분기결산 발표, "야후BB ARPU는 4,100엔, 비즈모델에는 자신" 소프트뱅크BB, ADSL 서비스 요금인상 없이 50Mbps로 Speed Up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日 총무성과 Softbank의 신경전, "행정조치가 아닌 단순한 조언" 日 Softbank 결산발표, 1,070억엔 적자에도 불구하고 호조세 어필 AOL, 이용자 기반 확대를 위해 비회원에도 일부 콘텐츠 제공 美 SBC-Cingular, 유무선 통합 콘텐츠 소싱을 위해 Yahoo!와 제휴 Yahoo Japan, 7만곡 이상을 라인업한 휴대폰 벨소리 사이트 개설 번호이동성의 死角, 콘텐츠이동성도 필수 … Yahoo! Japan 사장 전세계 IP전화 가입자수 500만 돌파, 日 Yahoo!BB가 80% 차지 日 야후BB, 기업고객의 VoIP 수요증가로 광케이블 가입회선도 서비스 대상에 추가키로 결정 일본 ADSL 사업자, TD-CDMA 방식으로 이동통신시장 진출 검토 이통사가 가진 양날의 칼, 유선 포털의 브랜드 서비스 트리플플레이+지상파TV 종합패키지 서비스 출시 … 日 Softbank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Yahoo, 정액제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출시 스마트폰 대중화를 위한 노키아의 전략변화: 야후와의 제휴로 매스마켓 공략 시도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Yahoo, Dialpad 인수를 통해 새로운 음성 서비스 계획 밝혀 英 Yahoo, 모바일 가격비교 서비스 출시 Yahoo, Widget 서비스 출시로 새로운 콘텐츠 전달경로 확보 야후 재팬, 모바일 콘텐츠 과금회수 대행 서비스 개시 CNN & ABC, Yahoo에 뉴스 동영상 제공 Verizon – Yahoo DSL 서비스 제휴 체결 [포털] 日 야후, 광고수익 기반 무료 온라인 음악서비스 개시 Yahoo의 이메일 검색 개시, 구글과의 격돌 예상 日 야후!, 광고수입 기반의 무료 온라인 음악 서비스 이용자 쇄도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Microsoft & Yahoo, 메신저 호환성 추진 Contents Portability로 MNP 도입의 실익 노리는 Yahoo! Japan: 독립계 포털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MSN 차이나, 온라인 광고 수익 연 30~40%로 급성장 구글, 신규 검색 광고 서비스 ‘Click-To-Call’ 도입 예정 AT&T, 싱귤러-야후와의 제휴로 유무선 연동 무선포탈 서비스 제공 MS, Google 겨냥한 신규 검색 엔진 테스트 시작 日 야후, 모바일 지역검색 서비스 `Yahoo Area 검색` 개시 [소프트뱅크] "3위로는 만족할 수 없다", 향후 사업 전략 Yahoo, 글로벌 VoIP 서비스 기능 강화된 인스턴트 메신저 출시 英 BT, Yahoo와 공동으로 PC 기반 VoIP 서비스 제공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日 소프트뱅크 그룹, 보다폰 K.K.의 주식 매입 완료 [해외시각] 빌 게이츠가 말하는 차세대 웹 트랜드 전략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유무선 종합사업자로 변신한 소프트뱅크, 전략과 전망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모바일 검색서비스 경쟁, KDDI와 Google의 제휴 배경과 의미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 현황-계정수,시장점유율(2005년)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국내 어린이 포탈 사이트 월평균 방문자 수 추이 (2005.6~2006.5) 이베이, AdSense에 대항하는 'eBay AdContext' 시스템 공개로 웹 광고 시장 진출 선언 新3강 체제로 재편된 일본 통신시장, 향후 전망과 과제 게임과 광고, 업계 정상들이 제시하는 BM 결합의 성공전략 美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 매출 전망 (2004~2010)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소프트뱅크, 무선인터넷 브랜드를 '보다폰 라이브!'에서 '야후!케타이'로 변경 구글·야후 TAC를 제외한 미국내 광고 수익 성장율 추이 (Q1`05~Q1`06) 미국 온라인 광고 수익 추이 (1997~2006) Google과 Yahoo, 웹시장 장악을 위한 포성없는 전쟁 : 속도전 vs. 안정성 News Corp, 웹 시장에 본격 투자 계획 … Google과 온라인 광고 계약이 첫 지표 미국 웹 검색시장 검색횟수 및 성장율 (2006.4) 미국 웹 검색시장 점유율 (2006.4)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미국 주요 동영상공유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6.2.11~5.20) 구글과 야후 실적 추이 (2005년~2006년 2분기) Yahoo, 앨고어 美 전 부통령의 CurrentTV와 UCC 비디오 벤처 설립 모바일 검색 활성화에 나선 Yahoo와 Google, "기술 만으로는 소비자를 붙들어 둘 수 없다"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2006년 상반기)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5.7~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 음악사이트 페이지뷰 추이 (2005.7~12) 日 소프트뱅크, 54컬러 13종의 하반기 출시모델 발표-- "기존의 이미지 탈피하겠다" Yahoo-MS, 메신저 호환성 계약 체결...전세계 3억5천만명 이용자 혜택 야후 재팬, `Yahoo Everywhere` 구상은 일본이 주도할 것 … 휴대단말 연계가 핵심 日 소프트뱅크, "인터넷비즈니스 자체로 실현 가능한 모바일 BM 보여 주겠다" 美 Cingular, 음성인식 기반 모바일 통합검색 서비스 도입 중국 인터넷광고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국내 인터넷 포털 툴바 다운로드수 추이 (2006.7.17~10.2) 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방문자수 현황 (2006.9) 국내 주요 포털 월간 순 방문자수 현황 (2006.9)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6.9)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日 도코모, "유저를 Yahoo에 묶어 두려는 소프트뱅크야말로 폐쇄적" 美 이통시장, 모바일음악 서비스 경쟁 본격화...Cingular도 가세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 추이 (2006.7~9)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美 야후-Linksys, 메신저를 이용하는 VoIP-유선전화 듀얼모드 코드리스폰 출시 美 Yahoo, 휴대폰 배너 광고 시범서비스 개시...원클릭으로 광고주와 통화연결 중국 온라인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08) 일본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英 Vodafone-야후, 모바일 광고 사업을 위한 배타적 파트너십 체결 日 야후재팬 사장, "이통사들, 공식사이트의 과금 모델을 버릴 수 밖에 없을 것"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 매출 추이 (2000~2006.3분기) 오프라인 신문 업계의 고육지책, 거대 포탈과 광고 제휴 ... 구글에 이어 야후도 참여 미국 온라인 검색 시장 점유율 현황 (2006.10)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중국 검색 시장 주요 업체별 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5) 국내 주요 업체별 온라인광고 매출 현황 (2005~2007)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3분기) Forbes가 정리한 2006년 단말시장 트렌드... 슬림, 뮤직, 저가스마트폰 세계 주요 웹사이트 방문자수 현황 (2006.11월말 현재) [CES 2007] 야후, 업그레이드판 `Yahoo! Go for Mobile 2.0` 출시... "올해는 모바일에 주력하겠다" 야후, 블로그 링크 전문 SNS MyBlogLog 인수... Social Media 부문 강화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6.1~12) 세계 주요 업체별 지역검색 서비스 시장점유율 (2006.2분기)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시장 점유율 추이 (2005~2006) 日 IT 분야별 시장규모와 트렌드 전망 (2006~2011) 국내 주요 포털 검색서비스 월간 시장점유율 현황 (2006.12) 국내 온라인 광고시장 규모 추이 (2001~2006)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Social Media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한 Yahoo의 脫포탈 전략 Yahoo, 광고시스템 `Panama` 런칭... 구글 AdSense와 각축전 예상 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세계 주요 업체 경영실적 현황 (2006.4분기) SNS와 TV의 모바일화 추세, "이통사 vs. 포털 미디어 플랫폼 경쟁 각오해야"... 美 inCode 구글, YouTube 연계전략 발표... 브랜드는 별도, 검색과 수익화 플랫폼은 공유 "5년 이내에 인터넷이 TV를 변혁할 것, 광고주들은 이미 IPTV에 주목"... 빌게이츠 YouTube 이용자의 32%, "TV 시청시간 줄었다"… Harris 조사결과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1996~2009)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미국 야후와 구글의 분기별 수익 추이 (2005.2분기~2006.3분기) [3GSM] 모바일 광고, “인터넷에 휴대폰 접목이 아닌 인터넷을 휴대폰에 접목해야”... 야후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국내 인터넷 포털 사업자별 시장 점유율 현황 (2007.1) Cisco식 인수합병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News Corp의 웹2.0 미디어 전략과 향후 통방 컨버전스 시장의 향방 2007년 온라인 시장 전망 : 광고, e-커머스, 브로드밴드 온라인 미디어 업계, 모바일 광고시장에 잇따라 진출 선언...AOL도 전문업체 인수 타진중 2006년 美 온라인 광고시장 34% 증가... 향후 완만한 성장률 기록할 듯 중국 포털사업자 SIN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4분기)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 미국 구글과 야후 순이익 추이 (2003~2006)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전망 (2006~2009) 국내 주요 포털의 동영상 UCC 페이지뷰 추이 (2006.10~2007.2)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 클릭 이유 조사 (2006.11.8~21) 국내 네티즌 유료음악콘텐츠 이용빈도별 광고 클릭에 대한 보상 요구 수준 (2006.3) 구글이 이룩한 혁신, 광고를 미디어로 부터 분리해 새로운 생태계를 창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점유율 비교 (2007.3.12~18) 미국 5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순 방문자수 현황 (2007.1) 국내 포털 검색 서비스 사업자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추이 (2006~2007) 미국 온라인 광고 투자액 및 연간성장율 전망 (2002~2011) 구글-야후, 모바일 검색 기능진화 둘러싸고 신경전...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정보 입수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미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위치정보 서비스,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부활...지도, SNS, 광고와 결합 추세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2~2006) 국내 블로그사이트별 순방문자수 추이 (2007.1~3)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7.1~3)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Google, 全美 라디오 광고채널 확보...선두 방송사 Clear Channel과 장기 계약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日 모바일광고 시장, 4년후 11억달러 규모로 성장해 인터넷광고를 추월할 전망 세계 주요 IT업체 매출 현황 (2007.1분기) "Google은 라디오와 TV 광고시장의 침입자가 아니라 개척자”...Schmidt 사장 국내 광고 매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10)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매출기준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 모바일 검색-광고 시장을 둘러싼 IT 거물들간의 경쟁...Google, Yahoo, MS의 삼파전 중국 IM 서비스업체 텐센트(Tencent)의 분기별 매출 구성 (2006)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中 China Telecom, 온라인 광고 파트너로 Google을 선택...Baidu와 MS 따돌려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통신-미디어-엔터테인먼트 융합 시대, 경쟁력의 관건은 `콘텐츠 이동성`과 `Customer Experience` Google 앞에서 뭉칠 수 밖에 없는 MS와 Yahoo, 당사자들은 미온적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야후, Web용 IM 베타버전 런칭...메신저 이용금지된 직장에서도 손쉽게 이용가능 구글, 700MHz 주파수 경매에 단독 참여 소문...“이용자와 물리적 접점 없는 약점 해결위해“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 국내 인터넷포털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7.4.16~22)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2~2007) 미국 검색시장 업체별 점유률 현황 (2007.3) 국내 인터넷 부문별 도달률 현황 (2007.4) 메이저 포털들의 광고 전문업체 인수 러시, AOL도 맞대응에 나서 MS도 광고업체 인수로 구글에 맞불, aQantive 인수에 60억달러 쾌척 미국 4대 검색서비스의 월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3) MS의 aQuantive 인수, “광고사업 밸류체인의 완결, 60억달러의 가치는 있다”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미국 인터넷광고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미국 및 전세계 소셜 네트워크 활용 광고투자비 전망 (2006~2011) 미국 방문자 점유율 기준 Top 20 사이트 현황(2007.2) 미국 4대 포털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美 온라인 광고 매출, 사상 최고치 갱신...전년 동기대비 26% 증가 중국 포털사이트 Tom 실적 현황 (2007.1분기) 중국 Tencent 실적 현황 (2007.1분기) 중국 포털사이트 NetEase 실적 현황 (2007.1분기)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日 인터넷 시작 페이지 이용현황, Yahoo가 60.5%로 독점 미국 인터넷광고 가격정책별 매출 추이 (2005~2006) 미국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1999~2006) 미국 인터넷광고 산업분야별 점유율 추이 (2005~2006)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매출 추이 (2005~2006) 일본 인터넷 톱페이지의 점유율 현황 (2007.3) 일본 인터넷 동영상 광고 배너 클릭 현황 (2007.6) 일본 인터넷 동영상 광고 배너 클릭의 주요 동인 (2007.6) 야후재팬, 유저 행동이력 기반 타겟팅 광고에 신기능 추가...광고단가 3~4배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