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MS, 모바일 광고 사업강화 위해 佛 ScreenTonic 인수... 구글과 야후 견제 목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oft는 지난 3일, 유럽에서 활동 중인 프랑스 모바일 광고업체 Screen Tonic을 인수하기로 양 사가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인해 Microsoft는 모바일 광고 사업 강화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업계에서는 Google과 Yahoo의 온라인 광고업체 인수에 Microsoft가 자극을 받아 이번 인수를 단행한 것으로 풀이하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24/7 Real Media까지 인수할 것이라는 얘기가 흘러 나오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