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 음악과 게임에 이어 광고 시장에도 출사표...광고업체를 직접 겨냥한 맞춤형 솔루션
Nokia, 음악과 게임에 이어 광고 시장에도 출사표...광고업체를 직접 겨냥한 맞춤형 솔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kia가 'Nokia Ad Service'와 'Nokia Advertising Connector' 등 두 가지 서비스로 모바일 광고 시장에 진출하면서 단말 제조사가 서비스 영역에 진입하는 또 하나의 선례를 남길 것으로 보인다. 동 사는 이미 음악 제공업체 Loudeye를 인수하면서 모바일 음악 사업에 대한 다양한 계획을 발표했으며, N-Gage 플랫폼을 재출시하는 등 게임 분야 사업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에는 Yahoo, Screentonic, Admob 등이 선점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