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가입비 모델에서 광고모델로의 전환에 대비해야"… PacketVision 사장
IPTV, "가입비 모델에서 광고모델로의 전환에 대비해야"… PacketVision 사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TV의 보급이 늘고 VOD, 시간이동방송과 같은 서비스가 확산되면서 서비스 사업자들이 광고 판매로 추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IPTV용 광고 업체인 Packet Vision은 IP 기반의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양방향 서비스의 증가로 개인화된 광고 형태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 서비스 사업자 모두에게 매출 증대의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보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