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rp.는 웹 시장에 본격적인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 첫 단계로 Google과 온라인 광고 계약을 맺었다고 지난 7일 발표했다. 최근에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한 News Corp.의 MySpace가 탄탄한 고객기반을 확보함으로써 이 같은 거래가 가능했던 것이다. Tag #News Corp 뉴스코퍼레이션 Google 온라인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News Corp의 Skype 인수협상 결렬 MSN 차이나, 온라인 광고 수익 연 30~40%로 급성장 구글, 신규 검색 광고 서비스 ‘Click-To-Call’ 도입 예정 [해외시각] 빌 게이츠가 말하는 차세대 웹 트랜드 전략 NDS, 특수 셋톱박스 이용한 맞춤형 양방향 위성방송 서비스로 CATV 견제 이베이, AdSense에 대항하는 'eBay AdContext' 시스템 공개로 웹 광고 시장 진출 선언 게임과 광고, 업계 정상들이 제시하는 BM 결합의 성공전략 美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 매출 전망 (2004~2010) 미국 온라인 광고 수익 추이 (1997~2006) Google-MySpace, 9억 달러 규모 광고 계약 체결로 윈윈 노려…AdSense에 날개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