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거의 매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개시에 대한 뉴스가 들려오고 있다. 그러나 단순한 시작이 아닌 기존의 방송 모델을 넘어서는 더욱 흥미로운 모바일 방송 구조를 창조해야 할 때이다. Tag #모바일 동영상 #모바일 TV 비즈모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해외시각]유럽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장, 2005년 이후 급성장 전망 [통계] 美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2009년까지 54억 달러 규모로 성장 모바일 동영상 시장 급성장 전망, 대형 CP와의 제휴 잇달아 2007년 유럽 모바일 동영상 시장 급성장 전망, Yankee Group 전세계 모바일 TV 보급, 2009년 2억 7,000만명에 이를 전망 2004년 전세계 이통시장의 화두는 모바일 동영상…Ovum 모바일 TV 관련 용어 정리 모바일 TV, 성공 가능성이 낮은 이유 2가지 보다폰, DVB-H 모바일 TV 내달 CeBIT2005에서 공개 노키아, "모바일 TV의 킬러앱은 동영상 클립이 아니라 지상파TV" Nokia, 이통사와 방송사 참여 DVB-H 모바일 TV 시범서비스 주도 [CeBIT2005] 모바일 TV 규격 전쟁 예고 : `DMB`와 `DVB-H` 노키아의 모바일 TV 규격 공개와 한국 DMB의 미래 휴대형 게임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수요 견인차로 부상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Walled-Garden의 환상부터 버려야 한다” 소니와 MS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출시, 콘텐츠 차별화 없이는 성공 힘들 것 모바일 TV, 과연 ‘금맥(Gold Mine)’이 될 것인가 ? 한국의 모바일 TV 론칭, "전세계 시장 향배의 테스트베드 역할" 모바일 동영상 소비자 조사, "관심은 높지만 지불 의향은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