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년대 후반부터 새로운 광고 매체로 주목 받기 시작한 인터넷 광고가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전통적인 매체의 광고 시장을 위협하고 있다. 인터넷 광고 성장의 주역은 단연 Google이다. 지난 21일 주가 500달러를 돌파하며 미국 나스닥 시장을 놀라게 하고 있는 Google은 인터넷 검색 시장을 사실상 평정하고 있으며, 인터넷 광고로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다. Google은 최근 신문과 라디오 시장으로 진출하며 온라인 외에 인쇄매체에서 방송을 포괄하는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다. 업계는 Google의 이 같은 움직임을 ...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