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수익원, 동영상 시장 선점에 나선 신규 BM 분석
차세대 수익원, 동영상 시장 선점에 나선 신규 BM 분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말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하나로텔레콤의 '하나TV'가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출시 두 달여 만에 가입자가 3만 5,000명을 넘어서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KT가 이미 2년 전에 선보인 '홈엔' 이 동일한 서비스임에도 빛을 보지 못한 반면, 하나TV의 경우는 적극적인 프로모션 전략과 통방 갈등의 와중에서 언론의 핫이슈로 부각되면서 예상치 못한 선전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