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인터넷의 등장이 몰고 온 다양한 변화상 중 "미디어"의 변화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오프라인 상의 방송이나 신문, 잡지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온라인 미디어"의 부상은 전통적인 매스 미디어들의 수익모델에 상당한 위협을 행사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와 마찬가지? Tag #블로그 모블로그 Blog 미디어 디지털카메라 카메라폰 포토 사진 동영상 프로슈머 포털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망개방의 첫 포문을 여는 KDDI와 참여 ISP들의 준비상황 FOMA를 활용한 B2E 기업포털 서비스 등장 기업에서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포털 도코모, PDA포털 「infogate」 서비스개시 PDA 유료포털 ‘@irBitway’를 통해본 PDA 컨텐츠 동향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휴대전화 위치정보를 이용한 커뮤니티 & 마케팅 툴 : 나비게티 망개방 이후 일본 유선 ISP들의 모바일시장 진출현황과 업계의 시각 [통계] 일본, 휴대전화용 경품이벤트 관련 조사결과 : 76%의 이용자들이 응모경험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P2P 서비스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해 브로드밴드 포털의 새로운 비즈모델 창출 주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디지털 프로슈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