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인터넷 가입자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률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전세계 이동전화 고객의 1/3이상이 지난 한달 동안 최소 1번은 무선인터넷에 접속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지난 2002년 동기 25%수준에 비해 10% 가까이 상승한 것이다. Tag #카메라폰 m-commerce MMS 모바일커머스 이용성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통계] 일본, 카메라폰에 대한 이용자의 선택기준 조사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통계] 유럽, Youth 가입자들의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이용성향 조사 국내외 카메라폰 활용 서비스 현황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통계] 일본, 적외선통신 신용결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통계] 지도정보와 휴대폰의 친화성 : 일본의 이용실태 조사결과 [통계] 일본, 이동전화 시장수요의 견인차 역할 : 신규 서비스보다 단말기 기능 [통계] 전세계, 지역별 카메라폰 시장전망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통계] 일본, 화상전화 수요조사 결과 : 2~3년 후 보급 본격화될 전망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카메라폰과 MMS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Vodafone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