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가 생활인프라의 차원을 넘어 산업인프라로 발전하고 있는 일본의 경우에는, 83%의 이용자들이 휴대전화를 이용하면서부터 「약속」에 개념이나 스타일이 변했다고 답했다. 변화된 내용과 관련해서는 못 만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사라졌다는 의식면의 변화가 Tag #지도 LBS 통계 약속 메일 위치정보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위치정보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시장예측 현재 위치를 자동판별하는 맞춤형 정보서비스 : i-area 동영상서비스와 GPS를 활용한 위치정보 서비스 개시 : KDDI 구체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도코모의 LBS 전략 무선인터넷 Location-based 서비스 위치확인 기술을 이용한 security 서비스 최신판 : 고코세콤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지도/교통 정보편 KDDI의 GPS, JAVA Phase2, WAP2.0대응 단말기 출시 KDDI, 나침반 탑재한 GPS 단말기 출시 이통사 차별화 전략의 키워드로 부상하는 LBS LBS와 연계한 「날씨 아이콘」 서비스 : J-Phone [통계] 일본, 휴대폰 부가기능 이용실태 조사결과: 카메라폰은 필요, 위치정보와 동영상은 불필요 개인 이용자를 겨냥한 KDDI의 신규 LBS 서비스 : 「EZ오사가시Navi」 휴대폰형 LBS 단말기 출시에 나선 DoCoMo의 전략과 서비스 내용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