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폰 그룹계열의 일본 3위 이통사업자인 J-Phone의 서비스 전략은 도코모나 KDDI의 그것과 뚜렷한 차이점을 갖고 있다.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 뒤 따라오기를 유도하기보다는,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한 편리성 강화 원칙에 따라 서비스를 발전시킨다는 점? Tag #LBS 위치정보 날씨 콘텐츠 컨텐츠 J-Phone Station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위치정보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시장예측 GPS를 활용한 버스운행 정보 서비스 위치정보를 활용한 쇼핑정보 서비스 현재 위치를 자동판별하는 맞춤형 정보서비스 : i-area 동영상서비스와 GPS를 활용한 위치정보 서비스 개시 : KDDI 무선인터넷 Location-based 서비스 이통사 차별화 전략의 키워드로 부상하는 LBS 진화하는 gpsOne과 위치정보 응용범위의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