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시장에서 자신감을 얻은 KDDI는 올들어 부쩍 개인 시장을 타겟으로 한 전략이 돋보이고 있다. 다양한 이동 수단의 경로 안내를 접목시킨 토탈나비와 같은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비롯, 금년 2월 개시하여 휴대단말을 통해 꾸준히 가입자 기반을 형성해 가고 있는 친구들간 Tag #텔레매틱스 KDDI 수퍼오니고꼬 EZ오사가기Navi 토탈나비 Navitime LBS 위치정보 위치서비스 gps 네이트드라이브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위치정보서비스, 일본과 유럽시장이 미국을 추월할 전망 위치정보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시장예측 GPS를 활용한 버스운행 정보 서비스 위치정보를 활용한 쇼핑정보 서비스 동영상서비스와 GPS를 활용한 위치정보 서비스 개시 : KDDI 구체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도코모의 LBS 전략 일본의 텔레매틱스 서비스 [참고자료] 일본 텔레매틱스 서비스 유료화에 관한 앙케이트 조사 일본 텔레매틱스 서비스 유료화에 관한 앙케이트 조사 이통사 차별화 전략의 키워드로 부상하는 LBS 진화하는 gpsOne과 위치정보 응용범위의 확대 일본의 텔레매틱스 사업현황 (1) : 달리는 정보단말, 도요타의「G-BOOK」 일본의 텔레매틱스 사업현황 (2): 혼다「인터나비 프리미엄 클럽」 차세대 텔레매틱스의 지향점 : Toyota와 Honda의 전략비교 LBS와 연계한 「날씨 아이콘」 서비스 : J-Phone [발표자료] 2003년 국내 모바일시장 전망 도요타의 텔레매틱스 시장 영향력 확대 : 후지중공업의 G-Book 채용 호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는 Toyota 텔레매틱스: G-Book 영업실적과 콘텐츠 제공현황 [통계] 미국, 위치기반 텔레매틱스에 대한 수요자 조사결과와 시사점 국내 텔레매틱스 플레이어별 사업 추진 현황 점검 (1): SK-SKT 개인 이용자를 겨냥한 KDDI의 신규 LBS 서비스 : 「EZ오사가시Navi」 휴대폰형 LBS 단말기 출시에 나선 DoCoMo의 전략과 서비스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