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는 이미 텔레매틱스 시장 선점을 위한 사업자간의 합종연횡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이다. 일본 자동차메이커 3사는 파트너로 각각 상징적인 기업을 선택했다. 도요타는 KDDI, 닛산은 DoCoMo, 혼다는 NTT 라는 제휴관계가 성립되어 있다. Tag #텔레매틱스 telematics 도요타 toyota g-book 네비게이션 navigation G-BOOK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신 Car Navigation의 과제 FOMA를 활용하는 Car Navigation , 2010년에는 4,000만명 이용 일본 차량탑재정보단말 시장의 현황과 예측 진일보한 HDD탑재 카내비게이션 텔레매틱스 서비스,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은? 일본의 텔레매틱스 서비스 [참고자료] 일본 텔레매틱스 서비스 유료화에 관한 앙케이트 조사 일본 텔레매틱스 서비스 유료화에 관한 앙케이트 조사 텔레매틱스의 조건 : 편익과 즐거움, 혹은 안전 도요타와 혼다, 2세대 텔레매틱스 서비스 맞대결 [통계] 유럽, 소비자들의 텔레매틱스 서비스 기능별 선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