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각 자동차 메이커들은 1세대 서비스의 부진과 실패에 대한 원인분석을 통해 보다 진화된 2세대 텔레매틱스 서비스를 2002년부터 선보이고 있다. 그런데 이 2세대 텔레매틱스 서비스에서 각 사는 매우 다른 방향으로 차별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도요타는 풍부? Tag #telematics 텔레매틱스 도요타 toyota 혼다 honda 네비게이션 navigation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신 Car Navigation의 과제 FOMA를 활용하는 Car Navigation , 2010년에는 4,000만명 이용 일본 차량탑재정보단말 시장의 현황과 예측 진일보한 HDD탑재 카내비게이션 텔레매틱스 서비스,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은? 일본의 텔레매틱스 서비스 텔레매틱스의 조건 : 편익과 즐거움, 혹은 안전 일본의 텔레매틱스 사업현황 (1) : 달리는 정보단말, 도요타의「G-BOOK」 [통계] 유럽, 소비자들의 텔레매틱스 서비스 기능별 선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