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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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소비 조사기관인 Nielsen Analytics가 실시한 최근 조사에 브로드밴드 동영상 광고가 기존의 TV 광고보다 소비자 대상 광고로 더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브로드밴드 동영상 광고 도입으로 TV 시청 시간이 줄어들지 않았다고 결론지었다.1월 24일 발표된 이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들이 협찬 및 프로모션 기회를 활용할 새로운 방식을 모색하면서, 브로드밴드 광고가 기존 TV 광고만큼 높은 수익을 거둘 것으로 전망되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들이 초고속 인터넷을 활용하는 방식을 터득함에 따라 브로드밴드 동영상 광고가 기존 광고 모델보다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방법이 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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