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휴대폰 시장 점유율 현황 (2006.3분기) Tag #북미/ 휴대폰/ 시장점유율/ 모토로라/ LG/ 삼성/ 노키아/ 교세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단말기 벤더 Big5의 2002년 실적 및 전략 2/4분기 전세계 단말기 시장현황 부활에 실패한 모토로라, 자기혁신만이 해결책 새로운 경쟁요소로 부상하는 단말기 디자인 : 이통사의 전략과 메이커의 대응 방향 [통계] 휴대폰 벤더별 M/S (2003년 3/4분기) [통계] 휴대폰 벤더별 시장점유율 (2003년 4/4 분기) [통계] 2004년 1/4 분기 휴대폰 벤더별 M/S 삼성전자, "마진율 감소 불구 금년 내 세계시장 점유율 2위로 부상할 지도…" 한국 단말기 업체들의 약진, Nokia 입지 위협중… In-Stat/MDR 노키아와 모토로라의 약진, 삼성과 소니의 부진 2005년 1사분기 단말 제조사 실적 분석과 전망 삼성 고가단말기 전략의 미래 북미 단말시장, Motorola 강세 지속으로 LG전자 위협 Nokia, 단말기 판매량 10억 대 돌파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 상위 6사 독점력 강화 2006년 2월 휴대폰 판매 순위10 (전세계) 日 교세라, 러시아 휴대전화 단말시장 진출 업체별 북미 휴대폰시장 판매현황(2005년) 美 휴대전화 시장, 예상외의 판매 호조---모토로라 시장 지배력 강화 북미 휴대폰 시장점유율 (2006년 1분기) 세계 휴대폰 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추이 (Q2`05~Q2`06)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년 1분기) LG전자 휴대폰 지역별 판매량 기준 시장점유율 (2006년 2분기) 북미 휴대폰 시장 판매량 및 점유율 (2006년 2분기) 모토로라, RAZR 성공신화 이어갈 후속모델 `KRZR` 4분기 출시 ... 유행주도층 겨냥해 뉴욕패션쇼 스폰서 Nokia, "선두 유지의 비결은 노키아식 표준화 플랫폼과 수평전개 모델" 세계 휴대전화 시장 업체별 점유율 (2006.상반기) 국내 LG전자 지역별 단말기 판매량 (2006.3분기) 美 모토로라 전세계적 `RAZR` 판매 호조로 기록 경신, 점유율도 22.4%로 회복 모토로라 KRZR 판매 호조, RAZR 추월... CDMA 모델 동시 시판과 가격인하 전략이 주효 미국 소비자 휴대폰 선호도, 소니에릭슨-LG-산요-모토로라-삼성 順… J.D.P&A 조사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3분기) Motorola 2위 자리 흔들, RAZR 후속 인기몰이 실패와 포트폴리오 부족이 원인... Gartner 모토로라, Low-end 모델 `Motofone` 출하... "시장을 재정의해 10억대 판매 목표" 국내 삼성전자 휴대폰의 미국 시장 누적 판매량 추이 (1997~2006) 모토로라 KRZR, 판매실적 `기대 이하`... RAZR 이후 후속 모델 잇달아 흥행 실패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 분기별 시장 점유율 추이 (2006.1~4분기) 미국 휴대폰 시장 판매량 톱 10위 기종 (2006) 소니에릭슨, 눈부신 약진 Big 3 자리 노린다... 분기 실적에서 이미 삼성전자 추월 세계 휴대폰 빅5 업체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