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LG전자가 고가 휴대폰 중심의 경영전략으로 인해 수익성이 악화되고 이머징마켓 휴대폰 시장을 상실할 위험에 몰려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26일 보도했다. Tag #삼성전자 삼성 LG 단말 고가전략 고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별화를 위한 단말 메이커들의 새로운 고민 … 디자인 or 기술 ? [CeBIT2005] 고기능 단말 출시 러시, 서비스와 연계 없이는 무의미 2005년 1사분기 단말 제조사 실적 분석과 전망 3G 단말 시장에서 일본 단말 제조사의 생존은 가능한가?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를 동시 겨냥한 KDDI의 단말전략: 단말 진화에 따른 신규 가치 제시 휴대전화시장, 1사분기 판매량 호조로 2005년 13% 성장 전망 … Gartner Skype 탑재 단말기 출시와 국내 WiBro에의 시사점 3G 단말 크기를 30% 줄일 때 얻는 이익의 의미 Nokia, 이제서야 삼성의 비밀을 깨닫다 : GSM/CDMA 부품 공용화 Hop-on, MP3P와 카메라를 탑재한 150달러 저가단말기 출시 필립스, 20달러 이하 울트라 저가폰 프로젝트 발표 2Q 휴대전화 출하 4% 성장 1억8000대 예상 … iSuppli 국내 시장에서 통신단말 단순화 추세의 활용 방안 Sony Ericsson, 2Q 매출 증가 불구 R&D 투자로 순익 감소 Sony의 이통서비스 야심과 삼성전자에게 주는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