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를 동시 겨냥한 KDDI의 단말전략: 단말 진화에 따른 신규 가치 제시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를 동시 겨냥한 KDDI의 단말전략: 단말 진화에 따른 신규 가치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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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이통시장에서는 최근 2004년 결산발표가 이루어지면서 사업자마다 희비가 교차하고 있다. DoCoMo는 매출과 이익이 모두 감소하는 결과를 얻은 반면, 최대 경쟁사인 KDDI는 이익과 매출이 모두 증가해 대조적인 양상을 띠었다. KDDI의 이번 성과는 수익성 및 경영체질 강화를 목표로 '선택과 집중' 노선을 고수해 온 전략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평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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