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의 단말전략 : 시리즈모델은 매스마켓, 컨셉모델은 니치마켓을 타깃
도코모의 단말전략 : 시리즈모델은 매스마켓, 컨셉모델은 니치마켓을 타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xx, 5xx, 9xx 등의 시리즈 모델과는 대조적인, premini 등 애칭을 단 컨셉 모델을 통해 DoCoMo의 단말 전략이 드러나고 있다.FOMA로는 하이엔드 노선을 추진하는 가운데 premini와 같은 특화 단말에도 적극적인 DoCoMo는 어떠한 단말 전략을 표방하는 것인가?DoCoMo의 단말기 라인업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901i시리즈를 정점으로 하는 시리즈 모델과 premini, Prosolid, Music PORTER와 같은 애칭이 붙은 컨셉 모델이 그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