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6 단말기 메이커인 Sony Ericsson는 지난 2사분기 동안 매출 성장에도 불구하고 순익이 상당부분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Tag #Sony Ericsson #단말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ony Ericsson의 중국시장 진출이 갖는 의미 Sony Ericsson 2/4분기 결산, 이익과 매출 모두 예상외의 호조 단말기 교체주기 단축, 데이터 매출 저하의 원인 될 수도 日 보다폰, 내년부터 2G 신기종 단말기 출시 종료 MMS 지원 단말기, 영국 시장에서 판매량 급증 카메라폰, “2009년에는 전세계 출하 단말기의 89% 차지” 단말기의 통제권은 누구에게 ? … 거꾸로 가는 Customization Motorola, 4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기 출시 … 퀄컴도 맞대응 밝혀 단말기 사업, "저가시장에서의 승패가 글로벌 경쟁력을 좌우" … Datacomm Nokia, 리눅스 기반 휴대 단말기로 유선영역으로 사업확장 시도 내수 시장에서 고전하는 중국 단말기 업체들의 위기 노키아, 저가 단말기 출시로 신흥 시장에서 돌파구 모색 Nokia와 Sony Ericsson 신규 단말 발표, CDMA와 저가 시장 노려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2사분기 동향 … 단말기 빅3의 선전과 성장 모멘텀 잃고 표류 중인 LG [Wireless Japan 2005] 단말기 업체 동향, `개방성`과 `유비쿼터스`가 화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