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와 Sony Ericsson이 각각 7종, 5종의 신규 단말 모델을 공개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야심을 드러냈다. Tag #nokia #sony ericsso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해외시각] Nokia, 개도국 이동통신 시장 공략 배경과 전략 Sony Ericsson 2/4분기 결산, 이익과 매출 모두 예상외의 호조 한국 단말기 업체들의 약진, Nokia 입지 위협중… In-Stat/MDR [3GSM 총회] 스마트폰의 부상 – Nokia와 MS, 적과의 동침 Nokia의 스마트폰 전략 : IP화상전화, 멀티라디오, QWERTY Nokia, Yahoo 무선인터넷 서비스 채택 스마트폰 출시 Nokia, 단말 제조원가 절감의 유력한 대안으로 `Nano 기술` 주목 Nokia, 스마트폰과 N-Gage 융합 단말 내년부터 출시 Nokia, 금년말 까지 스마트폰 전기종에 웹서비스 기능 탑재 Nokia, 리눅스 기반 휴대 단말기로 유선영역으로 사업확장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