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WAP 서비스의 쓰라린 실패를 거울삼아 유럽판 i-mode의 신화를 창조하고자 하는 Vodafone live!의 순항을 알리는 소식들이 속속 들려온다. 그러나 최근에는 가입자 중심의 단순한 성과 평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Vodafone live!의 요금구조가 자체 수익을 잠식할 위험? Tag #Vodafone live! i-mode 아이모드 요금제 WAP SMS MMS 데이터서비스 요금 전략 보다폰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보다폰의 3G 연기가능성 시사와 영국 사업자들의 동향 표류하는 GPRS 요금체계 : 정액-종량 혼합형이 주류 전환기를 맞고 있는 SKT의 글로벌 전략 Vodafone과 Orange의 단말기 전략 변화와 시사점 유럽/미국의 데이터 서비스 요금 비교 일본통신판도 변화예고-유선사업 매각하는 Japan Telecom Vodafone Live!의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 유럽의 M-Payment : Slowly but Carefully… 보다폰, Japan Telecom 매각결정 도코모, 유럽에서의 i-모드 전략 가속화, 단말기 7종까지 확대 MMS 상호연동에 관한 유럽 이통사업자들의 동향 3G로 가는 징검다리, 「Vodafone Live!」의 비즈모델 M-Commerce 주도권을 위한 반격 개시 : 유럽 이통사 Big4의 연합 유럽 모바일 시장에서도 카메라폰 돌풍 조짐 유럽 이통사의 3G 출범 현황과 국내시장에 주는 의미 J-PHONE, Vodafone 그룹공동 브랜드로의 교체와 조직개편 Vodafone에 도전하는 유럽 메이저 이통 3사의 제휴 [해외시각] 유럽 이통사들의 변화된 3G 접근법 [발표자료] 해외 주요 사업자의 3G 사업전략 - 일본 및 유럽 - 505i대항 J-PHONE의 100만화소 카메라폰 : Vodafone 로고 채택 카메라폰과 MMS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Vodafone Live!」 J-PHONE의 상승세 배경과 3G 성공전략 J-PHONE, 「Vodafone Live!」로 포털 브랜드 통합 음성통화요금의 파격적 인하를 통한 Hutchison 3의 상품 전략 [통계] 전세계, 주요 이동통신사업자의 사업실적 (2003년 1분기) 여전히 지지부진, 아이모드 유럽시장 진출성적 : prepaid 휴대폰 간과 및 요금체계에 문제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1] : 일본 이통3사의 하반기 3G 콘텐츠 전략 Hutchison 3의 계속되는 음성통화요금 할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