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폰의 글로벌 전략이 일본시장에서도 예외 없이 적용되고 있다. 오는 10월1일부로 J-PHONE과 보다폰의 브랜드를 병기하던 방식에서 보다폰 단일 브랜드로의 교체를 선언한 바 있는 동사는, 현행 무선인터넷 포털 브랜드까지 통합할 방침임을 밝혔다. Tag #제이폰 J-PHONE 보다폰 Vodafone 브랜드 로고 포털 Japan Telecom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dafone과 Orange의 단말기 전략 변화와 시사점 일본통신판도 변화예고-유선사업 매각하는 Japan Telecom Vodafone Live!의 모바일 게임시장 공략 보다폰, Japan Telecom 매각결정 3G로 가는 징검다리, 「Vodafone Live!」의 비즈모델 J-PHONE, Vodafone 그룹공동 브랜드로의 교체와 조직개편 [발표자료] 해외 주요 사업자의 3G 사업전략 - 일본 및 유럽 - 505i대항 J-PHONE의 100만화소 카메라폰 : Vodafone 로고 채택 카메라폰과 MMS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Vodafone Live!」 J-PHONE의 상승세 배경과 3G 성공전략 J-PHONE의 3G 활성화 전략 : 메뉴별 차등 과금제 도입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