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소비자의 절반 이상, 상품구입 전에 온라인에서 비교결정...홈피 정보의 중요성 커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조사기관 Accenture가 미국의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에 따르면, 과반수 이상의 소비자들이 구매를 위해 스토어를 직접 방문하는 경우라도 그 전에 인터넷 서핑을 통해 해당 물품에 대한 조사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소매업체나 소비자제품 회사들은 콜센터 뿐만 아니라 온라인 사이트 상에서도 고객서비스와 정보 전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