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예상외 서비스'를 내세우며 야심차게 MNP의 포문을 연 소프트뱅크가 지난 10월 28일 발생한 MNP 접수 시스템 장애로 '7번째 예상외' 사태를 겪고 있다. Tag #MNP 소프트뱅크 요금제 예상외할인 음성정액제 SMS MMS E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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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 독립계 포털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日 KDDI, 당분간 음성 정액제 실시 계획 없어 日, WiMAX 면허취득을 둘러싼 통신업체간 경쟁 본격화 日 소프트뱅크, WiFi+3G+WiMAX 융합 서비스 가능성 시사 日 총무성, 3G 시장 신규 플레이어 확정---소프트뱅크•IP모바일•e-Access 소프트뱅크, 세계각국 TV 프로그램을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TV 뱅크` 개시 예정 日 윌콤, PHS의 음성정액과 패키지 가능한 ADSL 서비스 개시 [통계]일본, "음성정액제라면 사업자도 바꿀 수 있다", 이용자의 40% 日 신규 이통사업자 소프트뱅크, WiMAX 추진 전문부서 설립 MVNO로 이통시장 추가경쟁 유도하는 일본 총무성: 사업자 별 현황과 선결과제 SMS에도 정액제 도입, 건당 이용단가 인하 경쟁(유럽,2005) 소프트뱅크, Media FLO 활용한 모바일 방송사업 진출의사 표명 일본 이통3사의 실적 비교분석 (1Q~3Q): MNP와 신규 사업자 대응전략이 관건 소프트뱅크, 보다폰 K.K.와 MVNO 교섭중 소프트뱅크 3사분기 결산... 손사장, 휴대전화 사업에 대해 언급 일본시장에 MediaFLO가 상륙할 가능성은 있는가? 소프트뱅크, 법인용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일본 텔레콤에 통합 소프트뱅크, 광통신과 ADSL을 접목시킨 FTTR 실증실험 英 T-Mobile, 가입자의 선택권 대폭 확대한 신형 요금체계 `Flext` 발표 日 휴대전화 데이터 정액제를 이용한 국제전화 서비스 등장 MS–소프트뱅크, Skype에 대항한 법인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개발 英 보다폰, 소프트뱅크와 일본법인 매각 협상중 日 유선 브로드밴드 경쟁환경: ADSL 성장둔화, FTTH는 보급 가속 日 이액세스 센모토회장, "소프트뱅크 신규할당 주파수 반환해야" 유럽의 음성-데이터 결합형 신축 요금제: 영국 T-Mobile의 `Flext` 보다폰K.K. 인수에 나선 소프트뱅크 : 차별화의 무기는 HSDPA가 될 듯 Vodafone, Not-so-big is beautiful HSDPA, 무제한 정액제가 시장 확산의 필수요건 일본 사업자별 IPTV 서비스 현황: [1] 소프트뱅크 `BBTV` 美 투자회사, 일본 보다폰KK 인수에 약12조원 제시 미국 이통시장의 성장 열쇠는 `요금 체계` [소프트뱅크] "3위로는 만족할 수 없다", 향후 사업 전략 日 도코모 가족 할인요금제, 가입자 3,300만 명 돌파 日 통신업계의 핫이슈: "2.5GHz 무선 브로드밴드 주파수를 잡아라" SKT-Earthlink 합작 美 MVNO Helio, 젊은층 겨냥한 이통서비스 개시 와이브로 이용자 성향 조사 (2006.5.6~5.8) 보다폰 K.K.의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 `소프트뱅크`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유무선 종합사업자로 변신한 소프트뱅크, 전략과 전망 모바일 검색서비스 경쟁, KDDI와 Google의 제휴 배경과 의미 美 이통시장, 패밀리 및 선불요금제는 여전히 유효한 성장동인 … Yankee Group 실체를 드러낸 소프트뱅크의 이통사업 전략: 가격파괴 보다는 단말기와 콘텐츠로 승부 日 KDDI, 무료통화분 이월요금제의 적용기간을 '무기한'으로 확대 독일 T-Mobile, 반경 2Km 이내 홈존 휴대폰 정액요금제 출시 日 소프트뱅크, 10월 MNP에 승부수 ... 전 퀄컴재팬 사장을 전략책임자로 전격 영입 KDDI, 번호이동성 앞두고 단말서비스로 선제공격 나서 日소프트뱅크, 할부금 자사부담 방식의 휴대폰 판매기법 도입---기존 보조금 제도에 파문 英 Vodafone, 음성-데이터 통합 맞춤형 요금제 출시로 가입자 확보 경쟁에 맞불 국내 LGT 신규 요금제(1분통화할인/낮시간할인) 日 소프트뱅크, iPod Nano 최신기종과 자사 휴대폰을 셋트로 판매 개시 LGT 기분존 요금과 여타 유·무선 요금제 비교(2006년 9월) 日 도코모, "음악의 뒤를 잇는 킬러콘텐츠는 모바일게임" 日 도코모, 번호이동 앞두고 W-CDMA망 인구 커버리지 100% 강조 번호이동 제도는 "법인시장 개척에 절호의 기회", 日 KDDI 오마이뉴스의 일본진출을 통해 본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의 콘텐츠 전략 법인시장 사수와 쟁탈의 핵심요소가 되고 있는 일본의 셀룰러-WiFi 듀얼모드 서비스 日 소프트뱅크, 54컬러 13종의 하반기 출시모델 발표-- "기존의 이미지 탈피하겠다" 日 번호이동성 이용의향, 주부층이 20%로 높게 나타나 야후 재팬, `Yahoo Everywhere` 구상은 일본이 주도할 것 … 휴대단말 연계가 핵심 日 소프트뱅크, "인터넷비즈니스 자체로 실현 가능한 모바일 BM 보여 주겠다" MNP를 계기로 새판짜기에 들어선 日이통시장, `Over DoCoMo`의 호기를 잡은 KDDI의 전략 日 소프트뱅크, 이용량에 따라 상한액이 달라지는 HSDPA `듀얼패킷정액제` 출시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9월 기준) 日, 이통3사의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8월 기준) 2006년 일본 이통단말 시장의 현황과 전망 日 도코모, 공격이 최선의 방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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