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의 '기분존' 서비스가 지난 9월 12일 통신위원회로부터 요금 재산정 시정명령을 받은 이후로 오히려 가입자가 급증하고 있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Tag #기분존 기분Zone 기분존폰 요금제 FMS 홈존 HomeZone LGT 판매량 점유율 통신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무선 사업자간 직접적 경쟁과 규제의 방향성 [유무선통합]듀얼모드통화(1): 집에서는 PSTN 집밖에서는 GSM으로, Onephone [통계] 美 이용자들의 통신비 지출 현황 : 무선통신비 지출 증가와 유무선대체율 증가 휴대전화 기능을 유선으로 끌어들이는 유럽의 통신 사업자들 One Phone 사업의 방향성 제언: 공급자 시각보다는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 제고 우선 단말 고기능화로 트래픽 탈환에 나선 유선사업자들 : 「Home Phone」과 「개량형 L-Mode」사례 분석 원폰과 네스팟스윙, 무엇이 문제인가 ? 유무선 통합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향 3G를 유선시장 침투의 수단으로 활용한 獨 O2의 이동전화형 원폰 서비스 "Genion" 英 BT, 국제표준화를 위해 Bluephone 론칭을 내년으로 연기 KT의 블루투스-셀룰러 복합폰 서비스 `DU`, 전망 어두워 5년 후에는 음성 트래픽의 절반을 모바일이 차지할 것…Analysis 3G 도입이 유무선 대체현상을 가속화할 것 … Analysys 中 유선사업자, 성장엔진 확보위해 NGN 투자에 박차 해외 사업자의 원폰 서비스 추진과 현실적 Dilemma LG전자 기술별·지역별 휴대폰 판매량 실적(4Q`05-1Q`06) LGT 기분존 서비스 단말기 판매량 추이 (2006.4~6.10) 기술세대별 휴대폰 단말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1-2008) 기분존 서비스, 개시 4주만에 원폰 추월(2006년 6월) 유무선 컨버전스 전선의 최전방, `WiFi-모바일 듀얼모드` 붐 확산 기분존과 원폰의 실적비교를 통해 본 `결합상품`의 전략과 전망 국내 이통3사별 휴대폰 판매량 현황 (2006.4~6) AT&T, 홈존 서비스에 브로드밴드-위성방송 통합 LG전자 휴대폰 지역별 판매량 기준 시장점유율 (2006년 2분기) LG전자 휴대폰 기술별 판매량 현황 (2006년 2분기) LG전자 초콜릿폰 국내·외시장 누적판매량 추이 (2006.4~8) 국내 위성DMB폰 이용률 (2006.1~8) 국내 월별 휴대폰 내수시장 현황 (2006.1~8) 加, 유무선대체 현상 갈수록 심화 ... 휴대전화 12% 증가한 반면 유선전화는 5% 하락 불법 보조금과 과징금, 엇갈린 이통3사의 이해득실 (9월 둘째주) 유럽의 UMA 동향으로 본 KT 원폰II의 과제: `유선시장 방어`와 `법인시장 개척` 팬택앤큐리텔 3분기 내수시장 실적 적신호, 프로모션 재가동 국내 팬택계열 휴대전화 판매량 추이 (2002~2006) 국내 휴대폰3사 분기별 판매량 추이 (2005.1분기~2006.3분기) 美, 성인 이용자의 58% 만이 유선전화에 가입 … 유무선 대체가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 휴대폰에도 복고풍, 하반기 트렌드 주도는 Bar 타입 국내 LG전자 지역별 단말기 판매량 (2006.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