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Ting, Bigi, Na, Khai, Holeman… 언뜻 들으면 사이버영화의 음향효과 같다. 한국의 이동통신업자들이 제공하는 연령대별 차별화 요금제 브랜드들이다. Tag #틴에이지 문화 정보소비사회 요금제도 요금 연령대 브랜드 TTL Ting Bigi Na Khai Holeman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이통사업자별 요금차별화 전략비교 미래정보사회와 국민의 "질" 2005년 어느날의 일기 3.1절, 한국여성 그리고 디지털 경제 한국은 IT 강국인가? 국내 이통사의 데이터요금 부분 정액제 실태와 전망 SKT의 데이터 정액요금제 발표와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