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도 일본의 예상 단말출하 대수는 전년도 실적의 108.5%에 해당하는 5,150만대임. 엔터테인먼트성이 강조된 뮤직폰, 모바일 결제기능이 추가된 Felica폰(일명 전자지갑폰) 등이 이용자에게 소구되면서 교체수요를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이 기대되고 있음. Tag #일본 이동통신 단말 점유율 출하대수 시장전망 도코모 소프트뱅크 KDDI 윌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시장을 향해 비상하는 일본 단말기메이커 [통계] 일본, 유력한 틈새마켓으로 부상하는 `뉴 실버세대`: 휴대전화 구매 기준은 젊은 층과 유사 3G 단말 시장에서 일본 단말 제조사의 생존은 가능한가? 日 단말 메이커 실적발표, 샤프의 선전과 NEC의 부진 日 교세라, 러시아 휴대전화 단말시장 진출 日 2005년 휴대전화 단말시장, 상위 3사간 1위 경쟁 치열 日 이동통신서비스 업계 설비투자 추이(2001-2006년) 일본 통신서비스 시장점유율 현황(2005년) 일본 이동통신 가입자수 추이 (2000~2006.7) 일본 휴대폰 기지국 설치수(2006.7) 일본 이동통신 기지국 장비시장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