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의 유통전략과 단말 판매기법으로 MNP전면전에 나선 소프트뱅크 모바일
신개념의 유통전략과 단말 판매기법으로 MNP전면전에 나선 소프트뱅크 모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이통시장이 10월 24일부로 MNP 전면전에 돌입하면서 그간 베일에 가려져 있던 소프트뱅크 모바일의 구체적인 전략이 드러나고 있다. 특히 보다폰KK 인수 자금의 이자부담 때문에 파격적인 요금제와 마케팅 전략 구사는 어려울 것이라는 업계의 당초 예상은 빗나갔다. 사업담보 유가증권화를 통해 자금조달 문제를 간단히 해결하고,단말 할부판매와 요금할인제를 조합한 신개념의 마케팅 기법을 도입해 기존의 유통업계에 큰 파문을 던지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