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시장 점유율 추이 (2005~2006) Tag #중국/ 검색서비스/ 시장점유율/ 바이두/ 야후차이나/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전세계 정보접근/검색시장 10% 성장예상 Google, 검색 서비스 성장률 29.4% 기록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2006년 1사분기 360억원 매출 기록 Google, 중국 포탈 Baidu 지분 매각 – 중국 시장 공략 위한 독자 노선 가나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중국 바이두·구글 만족도 비교 (2006.8) 국내 네이버닷컴 검색서비스 주간 시장점유율 추이 (2005.8월 1주~2006.10월 2주)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5)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6.9) 국내 검색서비스 월별 일평균 페이지뷰 추이 (2005) 국내 검색서비스 페이지뷰 점유율 순위 (2005.12) 국내 주요 검색서비스 통합검색 페이지뷰 순위 (2005.12) 미국 온라인 검색 시장 점유율 현황 (2006.10)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중국 검색 시장 주요 업체별 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5) Google, 토종포털 Baidu에 밀려 중국 시장에서 `고전중` 토종포털 Baidu에 밀린 구글,China Mobile과 손잡고 모바일 검색으로 방향 전환 세계 주요 업체별 지역검색 서비스 시장점유율 (2006.2분기) 중국 검색엔진 서비스 분기별 매출 추이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