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이동통신 가입자 브랜드 충성도 (2006.9) Tag #아시아/ 이동통신/ 가입자/ 브랜드/ 충성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이동통신의 틀을 넘어 브랜드력으로 승부하는 유럽 이통 사업자 번호이동성, 충성도 높은 고객에 촛점을 두어야 한다 [CeBIT 2005] 모바일과 유명 브랜드와의 연계 본격화 조짐 단말기 브랜드화 추세의 동인과 의미 이통사들의 자체 브랜드 단말, “양날의 칼이 될 수도” 통신사업자의 브랜드 파워: `친구그룹`에 의한 네트워크 효과가 좌우 중국 휴대폰시장 국외브랜드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인기 휴대폰 100기종 브랜드별 분포 현황(2006년 상반기) 중국 휴대폰시장의 중국계 및 외국계 브랜드 점유율 전망 (2002~2007) 중국 휴대폰 시장 브랜드별 관심도 순위 (2006년 상반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 브랜드별 인지도 (2006.6) 中 휴대폰 이용자,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Nok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