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구매패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로 상품의 브랜드력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Tag #브랜드 브랜드파워 망개방 MVNO i-Mode 도코모 DoCoMo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텔레콤]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의 등장과 영향 KDDI의 무선망 개방 선언과 MVNO 등장의 가능성 J-PHONE 그룹, 전국 1사체제 전환으로 브랜드 강화 MVNO의 선두주자로 나선 일본통신 MVNO 허용의 양면성을 놓고 고심하는 일본통신업계 MVNO 회선임대 의무화를 둘러싼 도코모와 총무성의 대립 MVNO로 아시아 시장에 도전한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 MVNO로 일본 시장공략에 나서는 Virgin Mobile 세계시장을 노리는 MVNO의 대표주자 Virgin Mobile MVNO는 유럽의 3G를 살리는 흑기사 일본 모바일 벤처들의 도코모 의존성과 문제점 일본 총무성, MVNO 활성화를 위해 사업화 가이드라인 책정 이동통신의 틀을 넘어 브랜드력으로 승부하는 유럽 이통 사업자 해외 MVNO서비스 현황과 국내 도입시 예상되는 문제점 MVNO의 해외현황과 국내도입시 문제점 Motorola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MOTO"와 글로벌 전략 J-PHONE, Vodafone 그룹공동 브랜드로의 교체와 조직개편 딜레마에 빠진 무선망 개방 : MVNO 조기도입의 필요성 J-PHONE, 「Vodafone Live!」로 포털 브랜드 통합 MVNO가 지향해야 할 비즈모델의 방향성 본격적인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는 美 MVNO 산업 [해외시각] 전세계적인 MVNO 인기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 ‘브랜드化’ - 일본의 "브랜드 포탈" 사례와 시사점 - ‘제2의 Virgin’, Easy Group도 MVNO로 성공할까 ? 美 T-Mobile도 MVNO 도입 가능성 시사 MVNO 도입, "유무선 대체 현상 가속화할 것" ... Frost&Sullivan Nokia, 브랜드 재정립을 위해 코카콜라 부사장을 영입 日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휴대폰의 조건, 브랜드-카메라-TV순 MVNO 사업의 아킬레스건, "비용의 절반을 차지하는 네트워크 Wholesale 요금 협약이 좌우" 日 도코모, "2006년 까지 i-mode 브랜드 폐기" 공식 발표 NTT그룹 사상최고치 실적발표, "DoCoMo 의존으로는 한계" 지적 Vodafone, 자사 브랜드 단말 출시를 위해 메이커들 설득에 나서 AT&T, `AT&T Wireless` 브랜드로 MVNO 사업진출 검토 Virgin과 동일태생의 Easy Group, 비즈모델 혁신형 MVNO 개시 Virgin, 중국 통신사업자와 MVNO 합작법인 설립 추진 중 MVNO로 법인고객 공략에 나선 AT&T, 수요 환기가 관건 이통사의 브랜드 포탈 끌어안기, 현명한 전략인가 ? 아시아 단말 업체들,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 ODM 강화 이통사가 가진 양날의 칼, 유선 포털의 브랜드 서비스 [해외시각] SK텔레콤, 美 MVNO 시장진출 배경과 의미 美 MVNO 활성화, `유무선 전체 통신시장에 임팩트를 줄 것이다` MVNO 끌어안기에 나선 Sprint, 이통분야의 ‘Carrier of Carr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