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가 9월26일 음악재생에 최적화된 휴대전화의 신규 브랜드로 Nokia XpressMusic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N91에 이어 2번째 뮤직폰인 'Nokia 3250'도 출시할 예정이다. Tag #Nokia XpressMusic Nokia 휴대전화의 신규 브랜드 Nokia 3250 뮤직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노키아-MS의 모바일 음악 제휴, 컨텐츠의 유무선 공유 수요 선점이 목적 [3GSM 총회] 심비안과 노키아 : 2008년까지 스마트폰 보급율 25% 전망 뮤직폰의 성패, `이어폰의 패션화와 니즈 환기 연출에 달려있다` Sony 뮤직폰, iPod의 사각지대 공략이 성패의 관건 노키아와 모토로라의 약진, 삼성과 소니의 부진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노키아, `직관적 조작성`을 중시한 다목적 3G 전용 카메라폰 출시 스마트폰 대중화를 위한 노키아의 전략변화: 야후와의 제휴로 매스마켓 공략 시도 노키아, 저가 단말기 출시로 신흥 시장에서 돌파구 모색 2005년 뮤직폰이 대세, 단말업체 인터넷 음악 서비스 업체와 제휴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