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노력에도 불구하고 시행 3개월이 지나면서 국내 번호이동성 결과는 갈수록 초라해 지고 있다. 그러나 선발사업자의 족쇄가 풀리는 7월 이후 그동안 번호이동성의 부정적인 측면을 강조하며 수성마케팅을 전개해 온 SKT가 어떤 전략을 전개하느냐? Tag #번호이동성 결과 마케팅 요금 단말기 전략 듀얼밴드 SKT KTF LGT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번호이동성 실시를 둘러싼 FCC와 이동통신사업자 간의 갈등 번호이동성 도입에 대한 일본 이동전화 이용자의 의견조사 결과 번호이동성 효과실현의 실질적 Enabler : UIM 카드 번호이동성 도입에 따른 소비자 비용부담 현황 FCC의 번호이동성 가이드라인 발표와 북미 통신사업자들의 동상이몽 [통계] 미국, 번호이동성 관련 소비자들의 사업자별 선호도 및 이용성향 조사 결과 유럽 소비자의 번호이동성 이용실태 : 요금과 수수료가 아닌 변경절차가 가장 큰 걸림돌 번호이동성 실시 이후 본격화 되고 있는 美 이통업계 재편의 최근 동향과 전망 美 번호이동성, 선발 사업자간 이동율 높게 나타나 美 번호이동성 중간성과 발표, Verizon과 T-Mobile이 가장 큰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