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일본의 거리를 걷다 보면 휴대폰으로 통화를 하고있는 사람 보다는 멈추어 서서 무언가를 열심히 눌러대고 있는 사람들을 더 많이 마주치게 된다. 길을 걷다가 갑자기 멈추어 서서 게임을 즐길 리는 없고, 대부분 누군가에게 메일을 보내거나 착신한 메일을 확인하는 사람들일 것이다. Tag #무선인터넷 메일 한지형 캐릭터메일 화상첨부메일 멜로디첨부메일 마케팅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obile Java i애플리 컨텐츠소개 : 운세,점,메일,취미 음성입력으로 메일이 전송되는 모바일 마케팅 메일 한통으로 100만명을 움직이는 모바일 마케팅 중국 휴대폰 이용자의 메일서비스 이용실태 J-Phone 사진메일 단말기 300만대 돌파 범죄신고수단으로 채택된 샤메일 차세대 주역으로 떠오르는 동영상 메일서비스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일본 휴대전화 신규서비스관련 설문조사결과 - 샤메일이 인지도와 이용의향에서 단연 선두 [통계] 일본, 영상메일「아이샷」, 이용하겠다 30% 샤메일열풍을 잠재울 DoCoMo의 승부수 「아이샷」 DoCoMo의 영상메일「아이샷」, 이용하겠다 30% 동영상 메일, 자바 휴대전화만 있으면 OK Voice메일과 사진메일을 동시전송하는 "Voice Picture" 메일로 받은 Mission을 수행 :「Hero☆Connection」 도코모의 사진첨부메일 i-shot 악용 대책 발표와 비난 [통계] 기업용모바일 도입에 가장 앞서가는 일본, 이메일과 판매분야 중심 일본 이통3사의 동영상메일 서비스 경쟁과 KDDI의 전략변화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2] :「키티&산리오 메일」 모바일 메일을 사용한 Push 서비스 : Nooper CDA [통계] 일본, 카메라폰 촬영화상의 용도 : 주로 메일전송, 배경화면장식, 메모기능으로 활용 [통계] 일본, 영상메일 이용실태 : 친밀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통계] 일본, 휴대전화 음성합성기능(TTS)에 대한 이용의향 : 메일, 정보제공 콘텐츠 등에 기대 [메시징] 캐릭터가 커뮤니케이션 도우미로, 키티&산리오 메일 무선 이메일이 美 기업들의 필수 애플리로 부상…Yankee Group 日 휴대전화 이메일 이용, `집에 있을때`가 75.5%로 가장 높아 Omron, 휴대폰메일과 지하철정기권을 연계한 「goopas」서비스 확대를 위해 철도회사와 제휴 추진 이메일 전용단말 BlackBerry의 신화, 개발사 RIM의 순익 5배 증가 모바일 자동 번역 서비스 : 메일 번역과 음성 낭독 기능으로 니치마켓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