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브랜드 파워 Top 50 (2007) Tag #세계/ 브랜드/ 가치/ Google/ GE/ Microsoft/코카콜라 스타벅스 도요타 혼다 차이나모바일 월마트 말보로 IBM 맥도날드 HP Apple 루이비통 디즈니 질레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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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 곡당 88센트 가격의 음악스토어 개설 퀄컴, 한국의 WiPi 추진에 대해 USTR에 제소를 고려 중 WiFi 비즈모델의 새로운 트렌드, "RFID, VoIP, WiMAX와의 결합" 美 Nextel, Flash-OFDM 기술로 차세대 서비스 시험 착수 SCO의 `Linux 라이센스` 판매, 한국도 대상에 포함 Intel과 IBM, 리눅스 이용자 보호를 위한 기금 지원 대형 IT업체들, RFID 활용 재고관리시스템 수요확대 가능성에 주목 獨 지멘스, 휴대전화 사업부문을 中 Ningbo Bird에 매각 추진 소문 급증하는 핫스팟 수, 수익은 여전히 불투명 월마트, 음악 다운로드 시장에 진입 발표 이통사들, 기업용 모바일 시장에서 SI업체들에게 주도권을 빼앗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BWCS China Unicom, 모회사로 부터 본토내 나머지 9개 지역의 GSM 사업권 인수 월마트, 독자 브랜드의 노트북PC 유통사업 개시 美 위성DAB 서비스 가입자 급증, 400만 명 돌파 무선 VoIP, 확산 모멘텀 형성중 - 파괴적 애플리케이션으로 부상할 지도 주요 IT 기업, VoIP 컨버전스 생태계 지원프로그램 ‘MobileIGNITE’ 참여 확대 日 휴대전화 이용자, 과반수가 지상파 DMB에 `매력 느끼지 않음` 美 월마트, 미국내 소수민족을 타겟으로 MVNO 시장 진출 China Mobile, 보다폰과 연합전선 구축해 3G 도입 준비중 기업 판촉 캠페인의 새로운 가능성: 광고 연동 게임 애플리케이션 `마치스로 스고로쿠` 日 도요타, EV-DO 기반의 텔레매틱스 `G-BOOK ALPHA` 출시 日도요타, 텔레매틱스에 `超流通` 방식의 콘텐츠 분배모델 채용 차세대 사업으로 로봇 지목한 Toyota, 2010년 가정용 로봇 시판 日 미츠비시, 실적부진으로 도요타와 텔레매틱스 사업제휴 중단 미래 MVNO의 핵심 경쟁력, "브랜드 파워와 차별화된 콘텐츠" The importance of VAS 中 IPTV 단기 투자가치 낮지만, 잠재력 풍부 2005년 중동부유럽 이통시장 매출 13.5% 증가 … 고부가가치 서비스 경쟁 심화 중국 이통2사 총매출 및 모바일서비스 매출(2005년 상반기) 중국 이통사별 신규 가입자 수(2006.1-2006.2) 차이나모바일 경영실적(2005년) 중국 통신사업자별 3G 투자규모 전망(2006년) 차이나모바일 매출 추이(2000-2005년) 도요타의 텔레매틱스 서비스 ,`G BOOK` 연회비 무료화 中 China Mobile, 다국적 이통사업자 Millicom 인수에 40억불 쾌척 차이나모바일 음성서비스 매출 추이 (2000~2005) 와이브로 이용자 성향 조사 (2006.5.6~5.8) 중국 네티즌의 VOIP 인지도 조사 (2005.5) MS, Google 겨냥한 온라인 지도 서비스 Window Live Local 출시 1318세대의 기능별 휴대폰 이용 (2005.10~2006.3) 국내 휴대용 저장장치 업체의 일본시장 진출 경쟁력 평가 온라인 쇼핑, 저가 전략보다는 아이템, 브랜드 파워가 더욱 중요 차이나모바일 KJava기반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05Q2~`06Q1) 중국 화이트칼라•블루칼라별 WAP 서비스 인지도 및 이용율 비교(2005년) 中 차이나모바일, Millicom 인수 좌절로 해외 사업 확장에 제동 걸려 RFID의 무한한 가능성과 딜레마, 해법은 발상 전환부터 국내 PMP 제품 관련 설문조사 (2006.6.21~24) 중국 DBM 소프트웨어 시장 주요업체별 점유율 (2005년) 중국 모바일시장 현황과 전망(2006년 6월) 중국 이통사별 누계 가입자 수 추이 (2005.4Q~2006.1Q) 중국 이통사별 시장 규모 추이 (2005.4Q~2006.1Q) 중국 미들웨어 시장의 주요업체별 점유율 현황(2005년) 중국 시스템 소프트웨어 시장 주요업체별 점유율 (2005년) 세계 IT서비스 벤더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2004~2005)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IT서비스 벤더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2004~2005) 중국 통신3사별 신규 가입자 현황 (2006년 4월~6월) 중국 통신업체별 GSM망 투자 규모 전망 (2006) 중국 이통2사별 GSM망 신규가입자 추이 (Q1`05~Q1`06) 중국 통신사업자별 시장 점유율 (2006.6) 중국 통신 사업자별 매출 기준 시장점유율 (2004년 기준) 중국 이동전화 가입자 추이 (2001~2005) 중국 4대 통신업체별 서비스 매출 현황 (2005년) 중국 4대 통신업체별 순이익 현황 (2004~2005) 차이나모바일 SMS 서비스 이용량 추이 (2006.1~5) 中,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맞춰 DMB 기반 모바일 방송 개시 차이나모바일 순익 규모 추이 (2001년~2006년 상반기) 국내 시장 중 IPTV 산업 파급 효과 전망(2006년~2012년) 미국 모바일 동영상 시청 가치 평가 (소비자조사, 2005. 2분기) 국내 지상파 아날로그 방송 종료 인지도(2006년) 차이나모바일과 차이나유니콤의 매출•순익•가입자 증가율 비교 (2006년 상반기) 전세계 서버 매출 상위 5사 현황 (2006년 2분기) 日 혼다, 차량 자체를 교통정보 수집을 위한 센서로 활용하는 `플로팅 카` 서비스 개시 중국 차이나모바일 및 차이나유니콤 시장점유율 비교(1999~2010) 중국 스마트폰 시장 브랜드별 인지도 (2006.6) 국내 IPTV 파급효과 전망 (2007~2012) 제2의 도약기에 들어선 일본의 텔레매틱스 시장:도코모와 KDDI의 전략비교 中 휴대폰 이용자,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Nokia` 국내 IT839 전략 소비자 인지도 조사 결과 (2006.7.31~9.11) 국내 온라인쇼핑몰 성별·연령별 인지도 (2005.12) 日 닛산, 차세대 텔레매틱스 `SKY프로젝트`의 대규모 실증실험 확대 스타벅스, Apple iTunes와 제휴한 자사 브랜드 음악 판매 호조 ... 유통업체의 온라인 음악시장 진출 러시 日 혼다, 기상정보에 특화한 텔레매틱스 서비스 시연 중국 이동통신 시장 가입자수 현황 (2006.6) 국내 성별·연령별 온라인쇼핑몰 비보조 인지도 (2005.12) 日 도요타, 고급승용차 '렉서스' 브랜드의 텔레매틱스 휴대폰 연내 출시 日 도요타, 블로그 연동 네비게이션 서비스 개시... 웹2.0과 UCC 트렌드 반영 일본 지상파 DMB 인지도 조사 (2006.4.18~24) 루퍼트 머독, 차이나모바일과 음악콘텐츠 공급계약 체결... 일본에 이어 아시아 시장진출 본격화 IBM, 소비자가 직접 프라이버시 챙기는 `Clipped Tag` 라이센싱 개시 아시아 국가별 블로그 인지도 현황 美 AT&T, DSL 서비스 판매 채널로 Wal-Mart 활용키로 日 소비자, 스마트폰 이용의향 18%에 그쳐 국내 와이브로 서비스 산업의 파급 효과 전망 (2002~2007) 중국 차이나모바일 컬러링 서비스 시장규모 현황 (2006.3분기) 2007년, FMC 활성화 원년이 될 것... ROI 확보와 고객가치 창출이 관건 토종포털 Baidu에 밀린 구글,China Mobile과 손잡고 모바일 검색으로 방향 전환 日 소비자, `웹2.0` 認知 여부에 따라 검색서비스 이용행태 차이 보여 급성장 중인 中 모바일 VAS 시장, 이통사 입김 더 커질듯... 통방 규제의 불투명성도 장애물 중국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별 가입자수 현황 (2006.11) 中 China Mobile, 해외시장 진출 첫성과... 파키스탄 이통사 Pactel을 2.8억불에 인수 日 모바일 결제 서비스 빠르게 확산중, 가입자 260만명으로 급증 세계 주요 업체 경영실적 현황 (2006.4분기) 中 China Mobile, 3G 사업권 비공식 인가, GSM과 TD-SCDMA 듀얼모드 하반기 런칭 스웨덴, 가상세계 Second Life에 정부 공식 대사관 개설 中 통신시장의 핫이슈와 전망... China Unicom 분리, 3G 상용화 시기 날로 심각해 지는 IDC 소비전력, 문제해결 위해 결성된 비영리조직 `Green Grid` 본격 가동 “이통사에게 유선 번들링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LLU 형태가 가장 경제적”... Analysys 중국 포털사업자 SINA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중국 WAP 서비스 분기별 시장 규모 추이 (2006) 중국 차이나모바일 컬러링 서비스 매출 현황 (2006.4분기) 중국 주요 모바일 부가가치서비스 분기별 시장 규모 추이 (2006) Web 소설과 연계한 드라마식 광고 서비스 개시, 日 mixi 중국 차이나모바일 월별 순증가입자수 추이 (2006.1~2007.1) 중국 차이나모바일 경영 실적 현황 (2006.9) China Mobile, 31억달러 규모의 TD-SCDMA 장비조달 발표.. 40%는 해외벤더에 돌아갈 듯 국내 동영상콘텐츠서비스 브랜드 인지도 조사 (2006.11.8~21) IDC 사업의 아킬레스건으로 부상한 전력소모와 발열 문제, 해외 업계의 대처 방안과 시사점 애플 CEO 스티브 잡스의 가치는 ‘200억 달러’ ...투자전문誌 Barron’s 발표 업무용 차량 대상의 텔레매틱스. 보급확대 조짐...연비 절약과 물류 효율이 어필 포인트 유럽 IPTV 시장, 올해 2배로 급성장 전망...메이저 Telco들의 브랜드 파워가 견인차 차이나모바일, TD-SCDMA 3G 사업전담 자회사 설립키로...홍콩상장은 고려안해 중국 차이나모바일 경영 실적 현황 (2006) 美 메이저 소매유통 업체들, 영화콘텐츠 다운로드 사업 진출 러시 도요타, 네트워크 연동형 차세대 텔래매틱스 ‘G-BOOK mX’ 출시 아태지역 가입자수 기준 이통사 Top 10 (2006.4분기) 세계 주요 IT업체 매출 현황 (2007.1분기) 중국 차이나모바일 실적 현황 (2007.3) Telco의 미디어 사업은 불가피한 선택, 브랜드와 토착 마케팅이 관건...광고수익이 성장의 토대 국내 와이브로 관련 이용조사 (2007.5.4~7) 중국 4대 통신사업자 매출 및 순이익 현황 (2006) 국내 3G 이동통신 이용 현황 조사 (2007.4.27~30) Skype, 월마트 매장을 통해 서비스 판매에 나서...관련 단말제품과 병매 미국·캐나다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세계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남미지역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 아태지역 브랜드 인지도 랭킹 추이 (2004~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