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소비자, '웹2.0' 認知 여부에 따라 검색서비스 이용행태 차이 보여 Tag #웹 2.0 인지도 검색 YouTube Wikipedi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든 기업 연락처를 한곳으로… 기업 연락처 DB 서비스: Jigsaw [해외시각] 빌 게이츠가 말하는 차세대 웹 트랜드 전략 도코모, 모바일 검색서비스 Google과도 제휴---오픈전략으로 차별화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Google, 캘리포니아에 무료 WiFi 서비스 개시로 검색 사업 확대 美 IPTV, 기존 TV 와 인터넷산업 트렌드 바꿀 잠재력 충분해... 2010년까지 870만 가입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모바일 검색 활성화에 나선 Yahoo와 Google, "기술 만으로는 소비자를 붙들어 둘 수 없다" 日 도코모, i-mode에서도 13개 메이저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 가능토록 개방조치 단행 Google, YouTube 인수작업 연내 마무리 키로 … 동영상 검색/광고 시대 진입 앞당겨질 듯 美 Cingular, 음성인식 기반 모바일 통합검색 서비스 도입 MNP를 계기로 새판짜기에 들어선 日이통시장, `Over DoCoMo`의 호기를 잡은 KDDI의 전략 美 Blinks, 수동적 이용자를 겨냥한 맞춤형 동영상 검색 서비스 `Video Wall `공개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5) "모바일 검색 포탈에도 롱테일 컨텐츠는 필수" ... Google 부사장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6.9)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GooTube의 탄생, 동영상 시장에 예고되는 전운과 경쟁사들의 대응 방향 日 KDDI, 유사 블로그 자동검색기술 개발...블로거간 교류촉진 및 조회수 확대 기대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모바일 검색으로 원하는 정보, `음식점`과 `소매점` Web2.0 시대 웹서비스 성공의 관건은 “응답 속도와 즉각적인 피드백”, Google 부사장 日 노무라, 기업 유저의 Web2.0 도입조건 제시 : `스킬, 문화, 통제시스템` Lycos, 웹2.0으로 재기에 나선다... UCC 동영상 공동대여 BM으로 차별화 국내 검색서비스 월별 일평균 페이지뷰 추이 (2005) 국내 검색서비스 페이지뷰 점유율 순위 (2005.12) 英 3, 정액제 모바일 브로드밴드 상품 `X-Series` 출시... Skype, Sling, Google 등 9개사와 제휴 미국 이통사들도 모바일 검색 강화 붐 … Sprint Nextel은 MS와 제휴 선언 Mobile 2.0시대를 대비한 日 KDDI의 또 다른 실험 : 모바일판 SNS 서비스 `EZ GREE` 모바일2.0에 가장 근접한 비즈모델 등장, 英 CP업체 Pitch 日 소비자 약 50%, 블로그나 SNS에 게재된 "광고 클릭한 적 있다"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日, 모바일 SNS 서비스 폭발적 인기… 1주일만에 회원 10만명, 9개월에 200만명 돌파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Web 2.0, 이미 인터넷 업계는 Web 3.0을 준비중 데이터 ARPU를 겨냥한 美 이통사들의 Web 2.0형 모바일 검색: 이용자참여, 양방향성, 광고기반 日 NISSAN 자동차, Web2.0 기반의 텔래매틱스 서비스 개시 국내 온라인 광고·키워드 검색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佛 Orange, 양방향 지능형 음악 서비스 론칭... 작곡자와 이용자에 사이트 개방 日 mixi, 모바일 SNS 서비스 개시 3일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국내 다음 분기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Google, 佛 Orange와 공동으로 `구글폰` 출시키로... 광고와 접속료 BM간 융합 가능할까? 3D 인식기술로 동일인물의 다른 사진을 검색할 수 있는 획기적인 화상 검색기술 등장 日 모바일 SNS 급성장의 배경... PC에서의 상식 그대로를 휴대폰에 옮기는 BM 日, 블로그 사이트 대상 광고솔루션 등장... 키워드별로 affiliate 광고를 자동 삽입 Wikipedia의 웹2.0 정신 이어받은 新검색엔진 `Wikiasari` 등장, Google 킬러가 될 것인가? Web2.0 사이트들, 올해 심각한 보안 위기에 처할 것... 美 Websense 전망 토종포털 Baidu에 밀린 구글,China Mobile과 손잡고 모바일 검색으로 방향 전환 美 의회, 가상세계 `Second Life` 내에서 창출한 수입에 대해 과세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