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가치 서비스의 매출과 비중이 이통사와 서비스사업자의 핵심 차별화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보다 많은 고기능 단말기에 무선데이터 기능이 탑재되고 있고, 다양한 형태의 이동통신 네트워크가 출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네트워크나 단말기에 구애받지 않는 새로? Tag #부가서비스 부가가치서비스 Network Presence형 부가가치 가상망 MVNO 재판매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FOMA 동영상 서비스의 현황과 전망 (1) 일본 이통사업자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비교 위치정보서비스(Location Based Service) 시장예측 바코드를 이용한 쿠폰서비스 등장 유럽과 미국의 모바일서비스 이용성향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시장전망 전세계 주요 m-Payment 서비스 현황 유럽 이통업계의 새로운 화두, 데이터 서비스 로밍 비어있는 40%의 무선인터넷 시장 : Mail 비즈니스 (2) 모바일의 패권은 네트웍인가, 단말기인가? 국내 모바일 티케팅 서비스 현황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카메라폰 확산이 예고하는 수요환경의 변화와 서비스 진화 로드맵 [통계] 유럽, Youth 가입자들의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이용성향 조사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2] 해외편 망 이용 효율의 증대 노력 : SKT 통화가능통보서비스 [2004년 전망] 주목할 만한 10대 무선 애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