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이 광고에 대한 실질적인 결과가 없을 때에는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시스템을 테스트 중이다. Google은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상품 구매, 뉴스레터 구독, 혹은 시세 요청 등의 실질적인 액션을 취할 경우에만 광고주들에게 광고비를 지불하도록 하는 'cost-per-action'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테스트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Tag #구글 Google Cost-Per-Action 검색광고시스템 Adwords Adsense ValueClick Snap Turn 제휴마케팅네트워크 Advertising.co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Yahoo!, 모바일 포탈 이용률 1위 (2005년 4Q) 이베이, AdSense에 대항하는 'eBay AdContext' 시스템 공개로 웹 광고 시장 진출 선언 Google AdWord, 시간대별 차별화 광고를 위한 Dayparting제 도입 Google 제국, 거품인가 신화 창조인가: 신규 서비스들의 엇갈린 평가와 숨은 전략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Google Ad, 기업용 데스크탑으로 광고 플랫폼 확장될까 Google-MTV 제휴로 최초 광고기반 비디오 서비스 등장…웹기반 동영상의 새로운 수익모델 검증하나 Google-MySpace, 9억 달러 규모 광고 계약 체결로 윈윈 노려…AdSense에 날개다나 Google, 인수합병을 통한 사업확장 전략의 배경과 의미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Google UK 광고매출 매년 두배 성장, 공중파 방송사를 추월하기 시작 Google CEO, "휴대폰 보조금을 광고주가 부담하는 시대 열릴 것"...일본에서 시험중 미국 이통사들도 모바일 검색 강화 붐 … Sprint Nextel은 MS와 제휴 선언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Google의 주도로 확산되는 광고기반 무료 통신서비스, 주요 사례와 시사점 국내 온라인 광고·키워드 검색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국내 다음 분기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미국 Google 분기별 실적 현황 (2005.2분기~2006.3분기) Yahoo, 광고시스템 `Panama` 런칭... 구글 AdSense와 각축전 예상 구글, YouTube 연계전략 발표... 브랜드는 별도, 검색과 수익화 플랫폼은 공유 Overture, 모바일판 `콘텐츠 매치` 광고 일본서 선보여, NTT데이터와 제휴 Google, 4분기 수익 3배로 증가 … 2007년이 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