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광고기반 MVNO ‘Blyk’, 가입자 목표치 두배 달성하며 순항중…유사 BM 봇물 예고
英 광고기반 MVNO ‘Blyk’, 가입자 목표치 두배 달성하며 순항중…유사 BM 봇물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의 광고기반 MVNO Blyk이 2007년 9월 런칭 이래 20만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Blyk가 2008년 9월까지 사업 1년 목표로 정한 가입자 규모의 2배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이로써 Blyk는 모바일 광고로 많은 유저들을 유치할 수 있다는 점을 입증하며 거대 MNO들이 모바일광고 시장에 진입토록 유도하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