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통사들이 효율적인 타깃광고를 위해 가입자 정보 공유에 조금씩 나서고 있다. 3위 이통사인 Sprint Nextel의 경우 가장 앞선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매우 조심스럽게 접근하고 있다. Tag #모바일광고 타깃광고 광고 Sprint Verizon AT&T Google 가입자정보 개인정보 가입자데이터 opt-out 프라이버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통신시장, 유무선 대체 현상 심화로 모바일 광고의 가능성 재부각 美 이통시장에도 모바일 광고 확산 조짐... Sprint에 이어 Verizon도 가세 콘텐츠 distributor로의 변신을 서두르는 美 Telco들, "향후 신 수익원은 TV 서비스와 광고" 美 AT&T, 콘텐츠 사업자로 변신위한 Three Screen 전략 시동...음악이벤트 광고계약 체결 美 AT&T, 온라인 광고솔루션 업체 ‘Ingenio’ 인수…’Pay-per-Call’ 광고사업 강화가 목적 베일 벗은 Google의 모바일 전략, 개방형 OS 플랫폼 'Android'의 임팩트 美 광고주들, iPhone을 통한 모바일 광고에 주목…타겟팅 효과 탁월 입증 日 모바일 검색시장, Google 독주 시대 도래…모바일 SEM 시장개화에 대비해야 노키아, 모바일광고 전문 글로벌 네트워크 런칭…70개사 이상의 퍼블리셔와 이통사 참여 미국 모바일 검색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美 모바일TV 시장, "아직 개화단계 아니다…광고 기반의 무료 서비스 도입해야"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美 Verizon, 온라인-모바일 광고사업의 전속 에이전시로 AOL의 Platform-A를 선정 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광고 수신 대가로 원하는 서비스 현황 (2008) 이통업계의 黑船, iPhone과 Android의 등장… 단말 플랫폼의 新 경쟁시대를 예고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 시장, 2012년 28억 달러로 성장…모바일TV가 주도 일본을 모바일 전략의 시험무대로 선택한 Google…광고의 키워드는 “지금, 여기, 당신”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iPhone의 풀브라우징 기능, 무선인터넷 BM 흔들어 놓을 수도…광고 기법에도 임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