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가 자체 미디어 사업부와 70개 이상의 퍼블리셔 및 이통사로 구성된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를 런칭했다. Nokia의 글로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에는 AccuWeather, Discovery, Heart, Reuters, Sprint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Tag #노키아 NOkiaMediaNetwork 모바일광고네트워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okia, 음악과 게임에 이어 광고 시장에도 출사표...광고업체를 직접 겨냥한 맞춤형 솔루션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모델 성공할까...MVNO ‘Blyk’, 올여름 영국시장부터 런칭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 Nokia, 모바일광고 전문업체 Enpocket 인수...멀티미디어 전략과 광고사업 접목 노키아, Enpocket 인수로 광고시장에 본격 진입..."포탈 Ovi에 광고 통합할 예정" 음반사-포털-단말메이커를 둘러싸고 빠른 템포로 다각화하는 디지털 음악 BM, 최신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