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pre-roll(동영상이 재생되기 전에 삽입하는)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4th Screen Advertising이 6주간 조사를 실시한 결과, 90%의 휴대폰 사용자들이 모바일 Pre-roll 광고에 대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ag #모바일광고 #Pre-roll #브랜드인지도 #O2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英 Hutchison 3, 광고기반 무료 서비스 시작..."광고주에게 새로운 기회 제공할 것"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게임 런칭, 유저의 상황에 따라 실시간 타깃광고…이스라엘 Cellcom YouTube, 올여름부터 TV 형태의 광고 삽입 예정...제작자와 광고수익 분배 미국 소비자 행동 기반 온라인 타깃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5~2011) 구글, AdWords의 콘텐츠 타깃광고 모바일로 확대...일본의 SNS 사이트 GREE에 적용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英 BT, IPTV로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시범서비스 런칭 광고 삽입 VoD, 시장 잠재력 크다…Telco 중에서는 AT&T가 선행 미국 모바일 검색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美 모바일TV 시장, "아직 개화단계 아니다…광고 기반의 무료 서비스 도입해야" 日 Sony, 광고기반의 무료 방송형 IPTV 서비스 런칭…수동적 시청습관의 유저를 겨냥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PMP, 모바일 인터넷용 단말로 유망…광고시청율 높아 신사업 기회 창출에 유리 국내 광고 노출 단말기별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5~2007) 미국 온라인 마케터들의 모바일광고 투자 의향 (2008)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Nokia, 모바일광고 연합체 'Advertising Alliance' 구성…광고주에 통합 인터페이스 제공 iPhone의 풀브라우징 기능, 무선인터넷 BM 흔들어 놓을 수도…광고 기법에도 임팩트 서유럽 미디어 매체별 온라인 광고 비중 전망 (2008;2012) 美 Sprint, 모바일 타깃광고에 가장 전향적으로 접근중…구글의 행보가 시장확대의 변수 광고기반의 모바일TV와 3G 결합으로 해법찾기에 나선 3 Italia…의미와 시사점 아태지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YouTube의 수익화, "생각보다 쉽지 않아 고민중"…구글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