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BT가 타깃광고 기반의 무료 동영상 시범 서비스에 나섰다. BT의 IPTV 사업부문인 BT Vision은 12월 5일 BT Vision 다운로드 스토어를 통해 타깃 광고를 보는 유저에게는 무료 영화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발표했다. Tag #BT 광고기반 타깃광고 무료동영상 BTVision IPTV HiroMedia isoba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이통사들의 비즈모델, 가까운 장래에 `광고기반`으로 전환하게 될 것 … Informa Google의 주도로 확산되는 광고기반 무료 통신서비스, 주요 사례와 시사점 IPTV, "가입비 모델에서 광고모델로의 전환에 대비해야"… PacketVision 사장 2007년 이통업계의 화두... 광고기반 무료BM, 선택요금제, UCC, 개인화 美 소비자의 79%가 모바일 광고에 부정적 반응, "가치전달에 초점두어야"... Forrester 구글-EarthLink, 샌프란시스코 공영무선랜 구축 협상 타결... 광고-유료 혼합 BM 적용키로 美 이통시장, 모바일 광고 빠르게 확산중...유스마켓 겨냥한 MVNO들이 더 공격적 온라인 게임과 광고를 결합한 완전무료 MMORPG 사이트 등장...日 하이파이브 英 Hutchison 3, 광고기반 무료 서비스 시작..."광고주에게 새로운 기회 제공할 것"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게임 런칭, 유저의 상황에 따라 실시간 타깃광고…이스라엘 Cellcom IPTV 사업, 광고가 주수익원 될 것...올드미디어와 차별화되는 창의적 사업모델 발굴이 관건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 모델 성공할까...MVNO ‘Blyk’, 올여름 영국시장부터 런칭 모바일2.0이 웹2.0을 이미 추월, Biz Case 측면에서 훨씬 `Tangible`... Ericsson 보고서 광고기반 무료통화를 표방한 MVNO 英 Blyk, 서비스 런칭 준비부족으로 지연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 게임, 광고효과 탁월... 인식율 19%, 클릭율 44%로 나타나 日 휴대폰으로 보는 광고기반 동영상 인기몰이, ‘제6의 미디어’ 가능성 보인다 동영상 광고 기반의 무료 VoIP 서비스 등장, 加 Intertainment Media 美 소비자, 광고기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중...소비시간 점유율 46%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의 시금석이 될 MVNO `Blyk`, 9월말 영국에서 런칭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광고기반 동영상공유 사이트 Revver, UCC 제작자들에게 연간 1백만 달러 수익분배 실현 광고기반 MVNO ‘Blyk’, 영국에서 서비스 런칭...설문응답 조건으로 SIM카드 무상 제공 통화내용에 등장하는 키워드를 도출해 광고를 뿌려주는 무료 VoIP BM 등장 美 AT&T, 광고기반 유무선 무료 번호안내서비스 런칭… 광고주 업체에 고객 몰아주기로 차별화 광고기반 인터넷TV ‘Joost’, 실적 호조세… 이용자 200만명 돌파 Sony의 脫수직통합형 동영상 포털 'eyeVio'… 서비스 개요 및 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