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모바일광고 중개업체 AdMob이 공개한 iPhone을 대상으로 한 자사의 광고사업 실적에 따르면, 지난 수개월 동안 iPhone 발신의 트래픽이 폭증했으며, 지난 2007년 7월 iPhone 광고가 시작된 후 전세계적으로 광고건수가 2억4,900만건을 넘어섰다. Tag #모바일광고 iPhone AdMob 스마트폰 타깃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2.0 시대의 유망 BM, 모바일 광고의 현 주소와 가능성 iPhone용 콘텐츠에 특화한 광고사업 시동, 모바일 광고업계 선두주자 美 AdMob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美 광고주들, iPhone을 통한 모바일 광고에 주목…타겟팅 효과 탁월 입증 모바일 광고…시장의 잠재성에는 공감하지만 문제는 BM, 방법, 전송타이밍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美 Verizon, 온라인-모바일 광고사업의 전속 에이전시로 AOL의 Platform-A를 선정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 시장, 2012년 28억 달러로 성장…모바일TV가 주도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Nokia, 모바일광고 연합체 'Advertising Alliance' 구성…광고주에 통합 인터페이스 제공 iPhone의 풀브라우징 기능, 무선인터넷 BM 흔들어 놓을 수도…광고 기법에도 임팩트 美 Sprint, 모바일 타깃광고에 가장 전향적으로 접근중…구글의 행보가 시장확대의 변수 아태지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