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영역에서의 '개인'을 겨냥한 T-Mobile의 'Broadbandless 번들링' 전략...새로운 FMC 트렌드의 가능성
가정 영역에서의 '개인'을 겨냥한 T-Mobile의 'Broadbandless 번들링' 전략...새로운 FMC 트렌드의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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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Verizon Wireless와 T-Mobile USA가 지난 6월말 잇따라 FMC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유럽에 이어 미국 시장에서도 사업자간 FMC 경쟁이 본격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Verizon은 PBX 솔루션 기반의 법인용 FMC 상품을 내놓았고, T-Mobile USA는 UMA 듀얼모드 단말을 활용한 컨슈머용 FMC 서비스를 내놓으면서 유럽과는 다소 다른 형태로 발전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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